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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년 이상 Chaos Group의 주력 렌더링 소프트웨어로 자리잡고 있는 V-Ray®는 렌더 품질, 사용의 용이성, 그리고 안정성과 속도를 위한 표준으로 자리잡았습니다. V-Ray 2.0 for Autodesk® 3ds Max와 Autodesk® Maya와 함께 우리는 다시 한 번 그 기준을 향상 시켰습니다.

곧 여러분들의 워크플로에서 필수 요소가 될 V-Ray 2.0에 포함되어 있는 상위 10가지 기능을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V-Ray® RT

설정 시간의 능률화

V-Ray RT는 즉각적인 피드백을 제공하기 위해 여러 CPU와 GPU 파워를 활용해서
재질과 라이팅을 설정하는 프로세스에 능률화를 가져다 주는
혁신적인 새로운 렌더링 엔진입니다.
V-Ray RT는 V-Ray 2.0의 견고한 코어를 내장하고 있어서 둘 사이의 전환이
매끄럽게 진행됩니다.

VRayCarPaintMtl

매우 디테일하고 멀티-레이어로 구성 된 카 페인트 메테리얼 생성의 단순화

V-Ray 2.0은 최적화 된 쉐이더 하나가 기본 페인트, 코팅제, 금속성 플레이크를
구현해주는 직관적인 새로운 VRayCarPaintMtl을 제공합니다.
VRayCarPaintMtl은 복잡한 멀티-레이어로 구성된 자동차
페인트들의 복잡한 생성 과정을 단순화시킵니다.

Dispersion (분산)

리얼리즘의 새로운 수준을 달성

V-Ray 2.0 안의 VRayMtl은 고유 파장에 따라 빛을 굴절하고 추적하는 능력을
제공하는 분산 기능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리얼리즘이 세부적인 것들에 의존하는 만큼, 우리는 좀 더 믿을 수 있는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도움을 줄 Dispersion(분산)을 추가했습니다.

VRayLightSelect Render Element 렌더 엘리먼트

한번의 렌더로 포스트-프러덕션에서 라이팅을 조절

V-Ray 2.0의 VRayLightSelect 렌더 엘리먼트로
어떠한 라이트들의 조합들이 영향을 주는 곳을 서로 다른
패스로 분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 기능은 한 번 렌더링한 후 포스트-프러덕션에서 완벽하게
사실적으로 라이팅을 조절할 수 있는 최고의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Lens Analysis Tool

실사 풋티지의 렌즈 왜곡에 정확하게 매치

새로운 Lens Analysis Tool로 실제 라이브 풋티지의 렌즈 왜곡 측정 및 보정,
그리고 그것을 VRayPhysicalCamera와 거의 일치시키는 것이
가능해졌습니다.
카메라 프로파일은 파일로 저장될 수 있고 언제든지 같은 렌즈가
사용되면 다시 불러들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Autodesk® Maya®를 위한 VRayPtex 노드

차세대 텍스쳐링 툴을 여러분들의 워크플로에 결합

V-Ray 2.0 for Autodesk Maya는 새로운 VRayPtex 노드로
혁신적인 텍스쳐 포맷인 Ptex를 지원합니다.
Ptex는 효율적으로 UVs를 적용할 필요성을 제거하고 어떠한 숫자의 텍스쳐라도
하나의 파일에 저장해서 엄청나게 텍스쳐링 프로세스를 단순화합니다.

Autodesk® 3ds Max®를 위한 VRayStereoscopic Helper와 Shademap

여러분들의 스테레오스코픽 파이프라인을 최적화

V-Ray 2.0은 뎁스 오브 필드와 모션 블러 효과의 렌더링 시간을 줄이고
스테레오스코픽 이미지 제작에 최적화 된 Shademap 기술의
새로운 VRayStereoscopic Helper를 제공합니다.

V-Ray® Proxy

사실상 무제한의 지오메트리를 렌더

VRayProxy는 효율적으로 씬 메모리를 관리하고 어마어마한 양의 지오메트리를 렌더하기 위해 없어서는 안 될 툴입니다.
뷰포트 성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VRayProxy는 현재 별도의 프리뷰 메쉬를 지정할 수 있는 기능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VRayLight Dome

이미지 기반의 라이팅의 단순화

VRayLight Dome은 이미지 기반의 라이팅을 만들기 위한 간단하고 아티팩트로부터 자유로워질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이 솔루션의 강력한 중요 샘플링은 GI 정밀도와 라이트 추적을 최적화 하기 위해 HDR 이미지를 분석합니다.

V-Ray® Displacement

효율적으로 디테일을 추가

V-Ray Displacement는 렌더링 때 지오메트리를 매우 빠르고 메모리 효율적으로 만들기 위해 그것을 처리할 수 있는
고유한 솔루션을 구현합니다. Water Level과 같은 추가적인 옵션은 간단한 면으로부터 정교한 지오메트리를
만들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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