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FT SOFT - DREAM INFOMATION TECHNOLOGY (15years Beyond 2001-2015)
MS Office365

적절한 비용으로 필요한 서비스를 사용
어디서나 Office 사용
사무실 안에서 일하거나 이동 중에 업무를 처리하거나 상관없이 익숙한 최고급 생산 도구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항상 최신 버전으로 제공되는 Office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PC/Mac, iOS, Android 또는 Windows 장치에서 실시간으로 다른 모든 사용자와 콘텐츠를 만들고 편집하고 공유할 수 있습니다.
팀 작업을 위한 도구
사용자당 1TB의 저장 공간이 제공되므로 모든 파일을 위한 공간을 충분히 활용할 수 있습니다. 나아가 파일이 온라인으로 저장되기 때문에 어디서 작업을 하든 필요할 때 회사 외부 사람들과 공유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자간 HD 비디오, 콘텐츠 공유, 공유 일정을 통해 항상 팀원과 협력할 수 있습니다.
손쉬운 설정 및 관리
단계별 안내 를 통해 사용자를 쉽게 설정하고 빠르게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어디서나 편리한 관리 센터에 액세스하여 모든 서비스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Office 365가 IT를 관리해 주므로 서비스가 항상 실행 중이며 최신 상태로 유지됩니다.
Office 365에 포함된 항목

현재 버전은 Office 2013 for PC 와 Office 2016 for Mac입니다.

Office 365에 포함된 항목
ms Word 멋진 문서를 작성하고, 편집하며, 공유합니다.
ms Excel 새롭고 직관적인 방식으로 사용자의 데이터를 분석하고 시각화합니다.
ms PowerPoint 아이디어를 창안하고, 함께 협업하며, 효과적으로 표현합니다.
ms OneNote 자신만의 디지털 노트북으로 생각을 마음껏 활용합니다.
ms Outlook 이메일을 정리하고, 일정을 관리하며, 연락처를 최신 상태로 유지합니다.
ms Access 자신만의 맞춤형 데이터베이스 앱을 신속하게 만들고, 데이터의 위력을 활용합니다. PC 만 해당.
ms Publisher 사용하기 쉬운 강력한 도구로 전문가다운 문서를 출력하고 공유합니다. PC 만 해당
ms OneDrive 1TB의 OneDrive 클라우드 저장소에 모든 자료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기업에 기본적으로 필요한 Office부터 메일, 일정, 문서관리, 협업, 온라인 회의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클라우드 서비스입니다.

  • 가장 저렴하게 최신의 Office를 사용하고 싶으시다면
  • 불법오피스나 박스형태로 구매한 오피스 사용에 불편함이 있으시다면
  • 해킹으로 인한 보안이 걱정이거나, 대기업 수준의 It 환경에서 일하고 싶으시다면
Office Professional Plus
ㆍ설치형 Office Pro 2013
ㆍ1 User 당 5대 설치 가능!
SharePoint Online
ㆍ팀원과 협엽
ㆍ권한권리와 버전관리가 팀사이트
Exchange Online
ㆍ50GB 메일함
ㆍ안티 바이러스 및 안티 스펨 기능
Lync Online
ㆍ사내 메신저 기능
ㆍ음성 화상 통화, 화상 회의 기능
Office 365

1. 기업용 정품 라이센스를 가장 저렴하게 사용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 한사용자가 여러 대 PC에서 사용가능하고, 분실 및 도난의 우려가 없습니다.
  • Office 뿐 아니라, 이메일/팀협업포탈/메신저 까지 제공합니다.
  • 항상 최신 Office 버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라이선스 관리가 가장 편리합니다.

  • 간편한 설치 - 자신의 계정으로 온라인에 접속 후 쉽게 다운 받아서 사용가능합니다.
  • 박스형태로 구매한 오피스는 사무실 이전 및 설치 과정에서 분실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3. IT 부서가 없어도 Office365로 사내 이메일, 메신저 구축이 가능합니다.

4. Office 365는 1개부터 저렴한 금액으로 구매 가능합니다.

5. 타부서, 타 지사와의 협업, Office 365로 신속하고 편리하게 업무를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6. 언제 어디서나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는 스마트워크 환경을 구현하실 수 있습니다.

7. 손쉽게 설정 및 사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 빠르기 설치 및 배포가 가능
  • 관리자가 새 사용자 계정을 몇 초 만에 생성/제거가 가능 합니다.

8. 초기 비용이 절갑 됩니다.

  • 250명 규모의 기업이 메일, 협업, 메신저를 사용하는 환경을 구축 할 시 3년간 54%의 비용이 절감될 것이 예상 됩니다.

구성 구성 세부 On-Premise 클라우드 서비스 절약되는 비용
일반구성 하드웨어 및 유지보수 비용 \87,747,600 포함 \87,747,600
소프트웨어 비용 \147,693,600 \104,518,800 \43,174,800
운영 비용 \358,592,400 \183,614,400 \174,978,000
설치 및 마이그레이션 \122.163.600 \41.016.000 \81,147,600
소계 \716,197,200 \329,149,200 \387,048,000
고 가용성 구성 하드웨어 및 유지보수 비용 \19,257,600 포함 \19,257,600
소프트웨어 비용 \2,966,400 포함 \2,966,400
운영 비용 \1,008,000 포함 \1,008,000
설치 및 마이그레이션 \12,534,000 포함 \12,534,000
소계 \35,766,000 - \35,766,000
총합계 \751,963,200 \329,149,200 \422,814,000
1개월 당 사용자 별 비용 \83,327 \36,572 \46,733
이런 분들께 적극 추천해 드립니다.
  • 1. 중기 혹은 단기 프로젝트로 파견 근무 중인 업체
  • 2. 국내외에 많은 지점을 보유하고 있는 업체
  • 3. 사내 직원들이 2개 이상의 디바이스를 사용해야 하는 업체
  • 4. Server 를 소유하고 있지 않거나, Server를 처분하고자 하시는 업체
  • 5. 그 외 Smart Work (Fiexible Work Style)를 구현하고자 하시는 업체
Office ProPlus 2013 소개
  • 최신 Office 프로그램을 내 멀티 디바이스에 설치하여 언제 어디서나 온/오프라인에서 사용 가능
  • Office 의 모든 기능을 어느 PC 에서나 설치 없이 빠르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 Office On Demand!
  • 정품 Office 를 저렴한 비용으로 불법 복제에서 자유롭게 사용

Office
제품군 포함
다음 제품을 최신 버전으로 사용가능 :
  • 키보드, 펜 또는 터치스크린을 사용하여 가장 적절한 방법으로 아이디어를 포착해 보세요.
  • PDF를 열고 익숙한 World 문서 작업처럼 단락, 목록, 표를 편집할 수 있습니다.
  • 새로운 회신 단추를 사용하여 Word 문서의 메모 추적을 유지하고 완료된 항복으로 표시해 보세요.
  • 한두 단계의 작업으로 데이터를 차트나 표로 변환할 수 있으므로 보다 빠르게 분석한 다음 다른 서식으로 미리 볼 수 있습니다.
  • Excel 슾레드시트, Visio 다이어그램, 사진 및 거의 모든 종류의 컴퓨터 파일을 OneNote 전자 필기장에 포함해 보세요.
  •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에 대한 링크를 전송하여 웹을 통해 공유하세요.
  • 브랜드와 고객의 요구에 부합하는 사용자 지정된 마케팅 자료를 디자인해 보세요.
더 많은 장치에서
Office 사용
PC, Mac, Windows 태블릿 및 대부분의 모바일 디바이스에서 익숙하고 일관된 Office 환경을 즐겨 보세요.
모든 PC에서
Office 사용
Office on Demand를 사용하여 임의의 PC 에 전체 버전의 Office 프로그램을 스트리밍해 보세요.
SharePoint Online 소개

SharePoint Online은 설계사 포탈 및 문서 협업 공간으로써 다양한 유형의 정보 공유와 설계사로부터의 정보 취합과 협업을 제고함.

주요장점

  • 1. 다양한 모바일 디바이스에서 오피스 문서를 조회/공동 편집
  • 2. 원노트 앱을 활용한 설계사 메뉴얼 및 주간 회의록 공통작성/공유
  • 3. 영업 실적 등 통계 자료를 엑셀로 통하여 대시보드 활용
  • 다양한 모바일 환경에서의 고개 재무 상담, 보험 조건 시뮬레이션 워크북 활용

기대효과

  • 1. 쉽고, 언제 어디서나 보안이 유지된 자료 공유 환경
  • 2. 언제 어디서나 실시간 문서 협업이 가능한 환경을 통한 협업 제고
  • 3. 재무상단 시뮬레이션 등 엑셀 기반으로 가능한 대 고객 업무 시나리오의 모바일 환경 제공
  • 원노트 필기장 앱 - 상품 메뉴얼 공유와, 정보 기록을 위한 펜 필기 및 멀티미디어 컨텐츠의 자유로운 입력

Exchange Online 소개

국내 30대 기업 90% 에서 사용하는 Exchange의 최신 버전으로 구성됨, 다양한 디바이스를 통한 자유로운 활용성에 초점을 맞추고 동시에 IT관점의 관리 용이성과 보안기능이 강화되어있음.

주요장점

  • 1. 다양한 사서함 크기 2GB /50GB/ 무제한
  • 2. PC/Mac 및 iOS/Android 등 멀티 플랫폼 활용
  • 3. ActiveSync
  • 4. 개인별 아카이빙 기능

기대효과

  • 1. 어디에서나 강력한 보안이 유지된 메일 환경 활용
  • 2. 사내 시스템과 격리된 마이크로소프트 데이터센터 보안 환경
  • 3. WinBRT, 안드로이드, 아이패드 등 태블릿과 초적의 조합 - 설계사들이 선택한 디바이스의 활용
  • 4. DLP 및 보안 정책 적용을 통한 고객 개인 정보 보호
Lync Online 소개

Lync Online 은 IM, 데이터 공유, 화상 컨퍼런스, 원격 지원 등 다양한 형태의 커뮤니케이션을 모바일 환경에서 가능하도록 하여
실시간 커뮤니케이션과 협업을 제고

주요장점

  • 1. 다양한 모바일 디바이스 기반의 커뮤니케이션
  • 2. 모바일 컨퍼런스 및 화상 지원
  • 3. 스카이프 연동

기대효과

  • 1. 본사 담당자와 커뮤니케이션 핫 라인
  • 2. 원격 교육 진행
  • 3. 장소에 구애 받지 않는 실시간 원격 회의 진행